Home > 한기치료학회 창립 안내
 

고대의 양생학에서 시작되어 수천년 동안 이어져 온 기(氣)를 이용한 치료는 근래들어 서방 선진국들이 그 효과를 인정하고, 유수의 연구 기관과 대학에서 엄청난 투자와 연구로 임상을 거듭하여 참으로 놀라운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본 학회는 21세기 대체의학으로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기치료에 대해 관심있는 사람들이 모여 토론하고 연구하는 곳 입니다.
 

먼저 모든 사람들의 건강을 다스리고 계시는 선생님들과 또 이 분야에 관심이 있는 분들과 함께 우주의 무한한 에너지를 기로 충전시켜 생체 에너지를 활성화시키고, 각 조직의 세포 기능을 향상시켜 기와 혈의 막힘을 뚫어 환자의 몸 전체가 제구실을 하게 하는 기치료의 근본에 대해 의견을 교환하고자 합니다.
자신이 건강하게 된 방법을 다른 사람에게 전해 줄 때 가장 많은 기가 발생되는 것은 진리입니다. 관심있는 많은 분들께서 오셔서 기치료의 세계를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는 기쁨을 누리시길 바랍니다.

이번 대한기치료학회의 창립을 준비해 가고 있는 저는 40여년을 한의사로서 환자들을 치료해 왔습니다. 그리고 기를 공부해 왔고, 국제기치료센터를 설립 기치료와 후진 양성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제가 알고 있는 기에 관한 모든 것을 난치병으로 고생하는 분들과 후진을 위해 내놓고자 합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을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소 : 서울 강서구 내발산동 677-4 창우빌딩 강서한의원
전화 : 02-3662-7986 팩스 / 02-2668-7909
 
대한기치료학회 창립준비위원장 김 선 하